맥북 아이클라우드 사진 다운로드

따라서, 그것은 진행 하기 전에 그것을 배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진이 iCloud에 백업되었는지 확인하려면 데스크톱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iCloud.com 로그인한 다음 사진을 클릭합니다. 릭가리베이는 이곳 왕국의 열쇠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나는 마침내이것을보고, 인터페이스에 도착하는이 방법을 사용, `사진 및 비디오 다운로드`하는 옵션이 마침내 나타났다! 여기에서 해당 이미지를 보고 기기에 로컬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iCloud 사진 보관함으로 업로드할 대기열에 배치)을 선택하고 공유 버튼을 탭하고 이미지 저장을 누르면 됩니다. 공유 앨범 내의 선택 버튼을 눌러 여러 사진 또는 모든 사진과 비디오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거기에서 선택한 모든 사진과 비디오가 전송됩니다. 이것은 전체 사진 라이브러리가 아닌 작은 이미지 배치에 더 적합합니다. 전체 Mac 보관파일을 전송하려면 iTunes 또는 iCloud 사진 보관함 사용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여기 맥 또는 PC에 iCloud에서 모든 사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하는 방법: 여기 같은, 아무 “사진 선택 버튼” icloud 바의 상단에. 그들이 무슨 말을하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모하비, 높은 시에라, 윈도우 등을 포함한 모든 운영 체제에서 작동, 그것은 모든 사진을 다운로드하는 iCloud.com 사용하기 때문에. 웹 접근 방식은 보편적입니다. 이것은 정말 나쁜 소프트웨어이며, 그에 의해 나는 정말 나쁜 소프트웨어를 의미한다. iCloud 저장 공간이 거의 가득 찼고 사진을 오프라인으로 다운로드하여 저장하여 정리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한 해결책은 불가능합니다. 대신 내 스토리지 계획을 업그레이드해야합니다. 얼마나 말도 안돼. 심지어 범죄. 아 잘, 그것은 사우스 파크가 바로 그것을했다 것 같다 : 애플의 도자기! 라이센스 등의 모든 세부 사항을 읽습니다. 또는, 다른 말로, 단순히 마이크로 소프트를 사용, 그것은 설계대로 작동합니다. iCloud에서 모든 사진을 얻을 수있는 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까? iCloud에서 컴퓨터로 모든 사진과 사진을 다운로드하려고 합니다. 나는 애플이이 기능을 가지고 있기를 바랍니다.

이 방법으로 iCloud에서 대량으로 다운로드할 여러 사진을 선택하려면 SHIFT 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현재 웹에서 iCloud 사진에 “모두 선택”버튼 또는 “모두 다운로드”버튼이 없지만 shift +click 트릭을 사용하여 모든 사진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즉, 현재 아이 클라우드에서 모든 사진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그래서 수동 노력의 조금이 필요하지만 작동합니다. 또한, 내 숨겨진된 아이콘 트레이에 iCloud 아이콘을 발견, 오른쪽 작업 표시 줄 반대, 내가 노트북을 설정 하는 방법 때문에. iPhone 또는 iPad에서 iCloud 사진 보관함이 활성화되어 있지 않거나 이전 하드웨어를 사용하거나 완전히 피하려는 경우 iTunes를 사용하여 Mac 또는 PC의 이미지를 iPhone에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