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레이저 프린터 다운로드

기술 팁: 삼성의 드라이버 업데이트 유틸리티는 현재 드라이버를 백업합니다.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는 동안 문제가 발생하면 이 기능을 사용하여 이전 드라이버 및 구성 설정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이 장치의 인쇄 방법은 삼성 제품의 고전인 레이저 빔 인쇄입니다. 또한 A4 용지에 인쇄할 때 인쇄 속도는 분당 최대 16페이지(ppm)입니다. 마찬가지로, 편지 크기의 용지에 인쇄하는 것은 17 ppm의 속도입니다. 또한 인쇄 명령을 실행한 후 장치는 활성 모드에서 10초 미만 걸립니다. 그러나 콜드 부팅 모드는 30초 미만이 소요됩니다. 또한, 응용 프로그램의 테스트는이 응용 프로그램의 효율성과 효과를 증명한다. 모두 모두, 당신은 정말 응용 프로그램에이 도구가 설치되어있을 때 삼성 제품에 적합한 드라이버를 얻을 수있는 위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질문 : MAC PS 10.14.3에서 삼성 레이저 프린터 ML-1670 시리즈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습니까? 윈도우 7에 윈도우 XP당신은 설치 프로그램 (ML-1660_PrintD.exe)와 전체 기능 드라이버를 얻을 것이다. 윈도우 8에서 윈도우 10 당신은 삼성 유니버설 드라이버를 얻을 것이다3.

우리는 아래의 세부 사항에서이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리눅스와 맥 드라이버도 거기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컴퓨터를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한 후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가 작동하지 않으면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프린터 드라이버가 최신 버전의 Windows와 호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술 팁: 올바른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찾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업데이트 유틸리티를 사용하십시오. 자동으로 – 그것은 발견, 다운로드 및 istalls 당신을 위해 올바른 드라이버를 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프린터 해상도는 SPL 인쇄 언어의 최대 효과 출력에서 인치당 1200 x 600 도트입니다. 삼성 ML-1640 드라이버는 윈도우 2000, XP, 2003, 비스타, 2008, 7 및 서버 2008 버전과도 호환됩니다. 윈도우 OS 외에도, 다른 호환 버전은 리눅스 레드 햇 을 포함 8.0-9.0, 만드레이크 9.2-10.1, 그리고 SuSE. 그럼에도 불구 하 고, 매킨토시 사용자에 대 한, 호환 버전은 맥 OS 10.3 받는 것 10.6. 또한 호환되는 인터페이스는 전속 USB 2.0 포트입니다.

프린터 설치에 문제가 있는 경우 이 도구를 사용하여 만든 마법사와 같은 마법사를 사용하여 프린터 설치 프로세스를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삼성은 모든 고객이 원 스톱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또 다른 브랜드입니다. 이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을 가질 수 있고 모든 문제가 정렬 될 때이 도구를 처리에 올 때 별도의 엔터티를 구입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시스템을 분석하고 모든 드라이버를 얻는 데 어려움이없는 지점에 동일한 보고서를 제공하는 도구입니다. Windows 10 드라이버를 포함한 최신 드라이버를 찾으려면 가장 인기 있는 삼성 프린터 다운로드 목록에서 선택하거나 드라이버 아카이브에서 특정 프린터 모델 및 PC 운영 체제에 맞는 드라이버를 검색하십시오. 프린터의 삼성 ML-1640 버전은 일반 용지에 대한 150 장의 입력 트레이 용량을 허용합니다. 프린터 용지 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린터 설명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용지 출력 용량은 약 50장이며 평균 중량은 20lbs이다.

이 기계는 또한 110 ~ 127볼트 또는 220 ~ 240볼트 이내의 정격 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특정 주파수 범위가 있습니다. 삼성프린터에 대한 포럼에서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프린터의 전력 소비는 주로 인쇄 모드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활성 모드는 최대 70와트의 전력을 사용하지만 절전 모드에는 6와트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평균 작동 모드 전력 소비량은 300와트 미만입니다. 또한 활성 모드의 경우 26dBA 미만, 인쇄 모드에서는 50dBA 미만의 노이즈 레벨을 생성합니다. 동시에, 그것은 25 초의 워밍업 시간을 이야기합니다.

Comments are closed.